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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lender

21 블렌더 움직임 만들기

728x90

기본 도형 만들기

 

[Shift] + [A] -> Mesh -> Plane

크기 [S] -> [.1]

방향 [R] -> [X] -> [90]

 
 

Scale Apply

[Ctrl]+[A] -> Scale

 

0.1 -> 1.0

Modifier Bevel 추가 후

동그랗게 만들고

Solidify 추가 후 두께 주고

다시 Bevel 추가로 테두리 모서리 정리

 

Shape Keys 로 도형의 변화와 움직임

만들기

개체 선택 후 Shape Keys 추가 후

Key1에 들어갈 도형으로 변형

Value 값으로 도형의 변화를 애니메이션으로

뽑아낼 수 있음

Edit Mode에서

확장하고싶은 부분 클릭 후

[G] -> [방향x,y,g] -> [.6]

양쪽으로 이동 시켜 크기 키워주고

다시 Object Mode에서

Shape Keys Value 값 바꿔서 확인하기

 

벨류값 조절 후 옆에 동그라미 눌러서 키프레임 추가

Modifier 에서 Array 추가

Object Offset에서 오브젝트는

Plain Axes 추가 후 이름 변경(Array Axis)

오브젝트를 Array Axis로 바꾸면

개체와 묶어져서 움직임

 

타임라인에서 원하는 위치에 놓고

원하는 각도와 위치 설정 후

Insert Single Key Frame 추가

[Shift]+[A] -> Empty -> Circle

도형이랑 써클 선택 후 [Ctrl]+[P]로 묶어주고

써클도 키프레임 회전 주면 더 역동적인 움직임

카메라도 추가해서 위치 잡아주고

Focal Length 200

카메라 위치도 키프레임으로 이동 주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