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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lender

24 떨어지는 공 굴러가는 바닥 만들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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울퉁불퉁한 지형 만들기

 

Passive 적용한 Plane을

Displace로 Clouds 적용으로

울퉁불퉁한 지형으로 만들기

 

Edit Mode에서 마우스 우클릭 Subdivide로 나누기

(100개 정도로 쪼개기)

(쪼개진 면이 많을수록 자연스러운 굴곡)

 

Modifier에서 Displace 추가 후

New 생성

Clouds 에서 크기 조절해서 굴곡 만들기

Displace 여러개 추가로

완만한 굴곡부터 작은 굴곡까지

디테일하게 만들 수 있음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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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lender Rigid Body Mesh

Plane의 Rigid Body 설정은

Mesh로 해야 굴곡 모양에 따라

움직임 생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