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울퉁불퉁한 지형 만들기
Passive 적용한 Plane을
Displace로 Clouds 적용으로
울퉁불퉁한 지형으로 만들기


Edit Mode에서 마우스 우클릭 Subdivide로 나누기
(100개 정도로 쪼개기)
(쪼개진 면이 많을수록 자연스러운 굴곡)



Modifier에서 Displace 추가 후
New 생성
Clouds 에서 크기 조절해서 굴곡 만들기
Displace 여러개 추가로
완만한 굴곡부터 작은 굴곡까지
디테일하게 만들 수 있음

Blender Rigid Body Mesh
Plane의 Rigid Body 설정은
Mesh로 해야 굴곡 모양에 따라
움직임 생성
'Blend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6다운받은 블렌더 모델 파일 불러오는 방법 (0) | 2024.01.04 |
---|---|
25 개체 하나만 따라다니는 트래킹 카메라 설정 (0) | 2024.01.04 |
23 Rididbody로 떨어지는 공 만들기 (0) | 2024.01.04 |
22 블렌더에서 2D SVG파일을 3D파일 만들기 (0) | 2024.01.04 |
21 블렌더 움직임 만들기 (1) | 2024.01.04 |